3,241 0 0 0 39 0 2년전 0

철도차량고장분석 및 비상조치

철도차량정비기술자교재

철도차량정비기술자격제도는 2019년에 도입하여 시행 중입니다. 철도차량정비 기술자는 업무 수행에 필요한 소양과 지식을 습득하기 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국토교통부장관이 실시하는 교육·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철도차량정비기술자에 대한 교육교재 「철도차량고장분석 및 비상조치」과목의 전문서적입니다. 철도 차량정비의 이해력을 증진시키는데 주안점을 두고 집필하였습니다. 차량과 장비의 기능과 성능의 유지 활동에는 노화나 마모로부터의 성능 복원과 고장 원인치유도 포함된다. 그래서 철도차량의 운행 도중 고장의 원인 규명이나 고장의 재발 방지대책의 수립과 실행도 중요하게 된다. 기중기 또는 지게차를 사용하여 복구할 때에는 탈선현장의 전차선이나 전선 상태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만약 가공전차선이 설치된 곳이..
철도차량정비기술자격제도는 2019년에 도입하여 시행 중입니다. 철도차량정비 기술자는 업무 수행에 필요한 소양과 지식을 습득하기 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국토교통부장관이 실시하는 교육·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철도차량정비기술자에 대한 교육교재 「철도차량고장분석 및 비상조치」과목의 전문서적입니다. 철도 차량정비의 이해력을 증진시키는데 주안점을 두고 집필하였습니다.
차량과 장비의 기능과 성능의 유지 활동에는 노화나 마모로부터의 성능 복원과 고장 원인치유도 포함된다. 그래서 철도차량의 운행 도중 고장의 원인 규명이나 고장의 재발 방지대책의 수립과 실행도 중요하게 된다.
기중기 또는 지게차를 사용하여 복구할 때에는 탈선현장의 전차선이나 전선 상태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만약 가공전차선이 설치된 곳이라면 반드시 전차선이 제거된 이후 사고복구 기중기 등을 투입해야 한다.
철도차량정비기술자 교육훈련교재
한국철도차량기술사회(주무부처 과기정통부) 2018년 6월 12일에 설립
김현식, 김재용 : 철도차량기술사
사단법인 한국철도차량기술사회 회장 홍용기
철도차량고장분석 및 비상조치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